공지사항

사운드플렉스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와 이벤트 등이 올라옵니다.

[모집] <오장군의 발톱> 배리어프리버전 시사회 초대 (2018.3.2)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8-11-06 02:08
조회
413


사운드플렉스스튜디오는 제작사인 상남영화제작소와 함께 영화 <오장군의 발톱>을 배리어프리버전으로 제작해 시각·청각장애인 분들을 초대하고자 합니다.

<오장군의 발톱>은 한국의 대표적 극작가 박조열 씨의 연극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전쟁의 의미도 모른 채 끌려간 오장군을 통해 전쟁에 의해 무차별적으로 파괴되는 개인의 모습을 보여주며, 전쟁의 아픔을 다시금 끄집어내어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전쟁의 의미를 생각해보도록 합니다. 이 작품은, <안녕, 투이>의 김재한 감독님이 시민 펀딩으로 만들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


시사회의 관람료는 무료이나 현장에서 다양한 한정판 굿즈를 판매해 수익금을 배급과 홍보에 쓸 예정입니다. 상영이 끝난 뒤에는 김재한 감독님과 주인공인 맹세창, 조혜정 배우님이 함께 하는 관객과의 대화가 있을 예정이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상영작 : <오장군의 발톱> 배리어프리버전
일시 : 2018년 3월 15일 목요일 저녁6시30분
장소 : 종로3가역 서울극장 2층 12관 (총 54석)
관람료 : 무료 (선착순 신청)
대상 : 시각·청각장애인 동반1인까지 신청 가능
신청방법 : ㈜사운드플렉스스튜디오 070-4132-5644 (문자 신청 가능)

2017/ 한국/ 드라마/ 99분/ 12세 관람가/ 감독 김재한/ 출연 맹세창, 조혜정, 서갑숙, 이상훈, 동방우/ 특별출연 정겨운, 이지원
배리어프리버전 연출 김재한/ 화면해설 김갑수

줄거리 :
훌륭한 사람이 되길 바라는 엄마의 소망이 담긴 이름, 오장군.
그는 까치골에서 사랑하는 엄마, 먹쇠와 함께 감자밭을 일구며 옆 집 꽃분이에게 장가가는 것이 꿈이다. 가끔 감자밭 하늘 위로 지나가는 비행기 편대를 보며 몰래 욕하기도 하던 오장군에게 어느 날 집배원으로부터 동쪽나라의 징집영장을 받게 된다.
동쪽나라와 서쪽나라의 기나긴 전쟁에 징집된 오장군은 사랑하는 엄마와 꽃분이를 남겨두고 훈련소에 가지만 순박한 성품으로 인해 고문관이 된다. 훈련소 마지막 날. 모든 병사들에게 머리카락과 손톱을 깎아두라는 명령을 내리지만 오장군은 발톱까지 깎아두고 전쟁터로 떠나는데…